골프장을 찾아서 느끼는 즐거움.

■.충청포럼 2024.10월 부천시 소사지회 체육회

다큰아이 1 2024. 10. 19. 00:39
728x90

●.단체명: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 체육회
●.언제:2024.10.17(목)
●.어디서:충주 대영힐스컨트리클럽
●.무엇을 :골프장을 걸으며~~
 
2024년 체육행사를 시작한지가 벌써 1년의 그 끝자락에 와 있다.
충청포럼은 (고)성완종회장,(전)대아건설,경남기업회장께서 서산장학회를 시작으로 충청인의 장학사업 취지의 단체를 만들어 장학사업에 약350억이라는 금액을 미래로 가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모임은 경조사 단체의 모임이 아닙니다.
간혹 어떤이들은 소통과 나눔의 실천을 배우려 하지 않고 오로지 경조사에만 집착하는 회원도 있었다.
이런 구태의현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따지기 좋아하고,이해심도 없고,그러다 보면 늙어진 몸과 마음의 시간에
맨날 자기만 초라하고 불쌍해진다.
한마디로 어디에서도 환영을 못받고,혼자서 집착에 억매이게 된다.
충청포럼의 회원이라면 보다더 젊어지려고,배우고,듣고,칭찬하고,가진것을 베풀면서 행복을 소통 할 줄을 알아야 한다.
이게 우리 충청부천소사 체육회의 정신이며,나의 건강을 스스로 관리하고 지킴으로써 국민건강복리증진에도 함께 참여하는 것이다.
 
이번 체육행사에서는 기부금을 마련하여 좋은곳에 유용하게 쓰는 나눔실천을 실행하였다.
(고)성완종회장께서 타계하시어 그 전국적인 지회모임은 사라졌지만 부천시 소사지회는 충청포럼 본래의 뜻을 이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날씨도 서늘하고,08시00 티업시간도 최고로 좋은 시간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건강하게,즐겁게,신중하게 걸으며 나만의 시간을 느끼며 함께 웃음을 던지는 샷이 나올때 마다 굿샷을 보냅니다.
 

 
 
 
첫 티샷을 하기전 체조를 하며 몸을 풀어봅니다.어디서나 안전이 제일입니다.
 
 

내가좀 부족하지만 늘 함께하며 많이 배워나가고 있습니다.오늘도 화이팅입니다.

 
1조는 먼저 나갑니다.화이팅입니다.
 

 
 
2,3조 갤러리들의 환호속에 1조는 첫 티샷부터 굿샷을 날려봅니다.내려다 보고 있는 갤러리들에게 인사를 하고 간결하면서도 힘차게 휘둘러 봅니다.
 

 
 
2,3조 멋쟁이 포즈로 추억을 남겨봅니다.
 

 
 
후반 내리막 파5홀에서 연신 굿샷을 날려봅니다.
 

 
 

 
 

 
 
좋아요.사진은 먼후일 추억을 되살릴 수가 있습니다.
 
 

 
후반 첫홀 티샷을 하기전 대기가 좀 길어요.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겨봅니다.
 

파5홀 마음껏 후련하게 내리쳐 봅니다.내리막 경사가 심해서 잘만하면 투온도 노려볼만 합니다.

 
 

우리 0숙이 오늘은 여유로와 보이네요.이팀은 분위기가 너무좋아요.그 웃음소리에 공이 놀라서 홀컵으로 들어갈것 같습니다.

 
 
 
11월 행사때에는 가을단풍을 즐기다가 샷이 제대로 될까가 싶어요.
오늘도 함께해 준 회원님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글/사진:다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