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길을 걸어가며...

■.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 09월 정기행사

728x90

■.단체명: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 
●.내용:정기모임 및 체육행사
■.기간:2024.09.05(목) & 19일(목)
 
2024년 09월 정기모임및 체육행사에서는 뜻하지 않은 무더위로 가을을 만끽하지는 못한채 정기모임과 추석연휴를 뜨겁게 보내고 그나마 체육행사일에는 햇살이 구름에 가리어 걱정과는 달이 원만하게 행사를 마무리 할 수가 있었다.
우리가 살면서 앞으로는 기상이변의 경험해 보지 못한 것들을 많이 겪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특히 전염병과 개인의 면역력 약화)
전세계적으로 자연적인(태풍,강우,폭설,가뭄,북극의 얼음이 녹는다,무더위와 강추위등~~)  재난피해가 수시로 보도가 되는 것을 보기도 하고 우리도 올 여름의 꼬리가 긴것을 보면서 많은 어려움에 처하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스스로가 변화하지 않으면 편안하게 살아가기가 어려울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 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는 우리가 움직일 수 있는 시간을 더 잘 활용하여 마음과 건강을 다지는데 함께하여 더 발전하는 것 보다는 함께 지켜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각자의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식사도 맛있게들 하시고,야경을 보며,분위기가 무루익어 갑니다. 울 총무3차 물색하는라 폰검색에 신중합니다.
 
 

 
 
 
분위기 한번 올려보며~~~
이번엔 서산 부석면 황토고구마 올려봅니다.회원님들의 성원에 주문수량 마감합니다.감사합니다.
 
 

 
 
2024.09.19일(목) 정기체육행사장에서
 

 
 
몸들 풀고 1조부터 멋진샷 날려봅니다. (좌)아침 08시 전반 첫 티업  / (우) 후반홀 첫 티업 진행합니다.
 
 

 
 
오늘도 미래를 위한 추억의 한컷을 남기며~~~
 
 

 
 
밝고맑은 명랑한 분위기 좋아요.늘 함께해 주시어 삶의 에너지가 살아납니다.
 
 

 
 
오늘 날씨 9월 들어서 더위가 좀 꼬리가 얇아져서 걷기가 편안합니다.
 

 
 
 
오늘은 왕언니사모님과 귀요미사모님,키큰사모님과 함께 걸으며 걸림없는 샷들도 신이나네요.
 
 

 
 
체육활동비 정산했으면 천천히 출발해 보시죠.
 

 
오늘 체육행사 총평을 김00체육부장께서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다음달부터는 2025년 연부킹장소를 논의해보고,오늘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보다더 편리한 곳으로 안내하여 동참할 수 있도록 의견을 조율해 보았다.
 
 
▶.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의 발전을 위하여~~~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사진:다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