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장을 찾아서 느끼는 즐거움.

■.충청포럼 부천시소사 체육회 6월 이야기.

728x90

■.단체명: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체육회.
●.언제: 2024.06.20(목)
■.어디서:충주 대영힐스컨트리클럽.
 
단체활동을 하기 위하여는 며칠 전부터 현장 일정과 상황을 미리 파악하고,급한 업무도 늦게라도 남아서 마무리를 해 놓아야만 마음이 가볍고,몸도 날렵해진다.
함께 출발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오후엔 차량도 세차를 해 놓고,물병도 내장고에 챙겨 놓고 아침에 차량 컵 받이에 올려 놓는다.
사람들은 물을 한 모금만 마셔도 마음이 편안해 지기 때문이기도 하고 새벽에 고속도로을 달리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목이 마를수가 있다.특히 운전하는 사람보다는 동승자들이 더 불편해 할수가 있어서 신경을 좀 써야 할 부분이다.
 
렇게 어쩌다 한번씩은 타인을 배려하는 듯 하지만 결국엔 나를 위한 일이기도 하다 .이렇게라도 차량을 청소하고,배려를 함으로써 함께 즐거움을 주고 받을 수가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 오늘의 샷을 멋지게 만들며 좋은 추억들로 사진에 남아 있을 것이다.
 
골프,야구,축구,농구,베드민턴,스키,수영,그라운드골프,볼링,무인테니스,등산...등등 프로와 아마추어,생활체육활동 거리가 무궁무진하다.우리가 무슨 골프야,무슨 축구야,무슨 스키야.이런 말을 할 것이 아니라 책을 보고 ,경기장을 찾아보고,영상을 보면서 용어정도는 알고 술자리에서도 함께 논할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가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굉장이 행복한 일립니다.
 
충청포럼에서도 초기에는 정기적인 산악회 모임이 있었지만 대아건설,경남기업 (고)성완종회장님이 타계하시고 나서는 2대회장 유상현(국회의원)이 취임했지만 명맥을 잊지못하게 되었습니다.장학사업은 중단 되었지만 태안,서산에서는 성일중(국회의원)이 장학사업의 명맥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 아름다운 시간들을 추억삼아서 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지회는 30여명의 회원들이 흩어지지 않고,소모임이지만 함께 아름다운 일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열정과 정열을 살려서 우리들 삶의 에너지가 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후원사 ; 소원기업 / 협신정밀 / 다봄요양원 / 등대요양원.
 
 
●.글/사진:다큰아이
 

 

이 멋진 회원님들과 추억의 한컷을 함께 남길수가 있어서 영광의 시간입니다.

 
 

 
 
.우리가 이 자연을 함께 할 수 있는 그날까지는 멋지게 움직이고,그 다음엔 파크골프장이던,요양원에서 만나요.
 
 

 
 
오전 08시 00티업을 진행하다 보니 날씨가 따사롭지만,우리 생전에 또 이런날의 추억을 언제 함께 해 보겠습니까.
나 같은 젊은 오빠와 함께 할 수가 있는 것도 행복이 아니겠어요.
 
 

 
 
 

 
.파3홀 거리가 안나는 플레이어들은 기회의 홀입니다.
 
 

 
 
.와우 체육부장님 홀인원에 가까워 집니다.야~~~.탭인버디로 웃음을 선사하며~~
 
 

 
 
.땡그랑~~버디 축하합니다.
 

 
 
.나는 칩인버디를 놀여보며,최소한 파는 지켜내야 합니다.버디1개 올파로 마무리하묘~~ 이런 즐거움의 묘미가 한홀한올이 기대가 됩니다.
 
 

 
 
.전반홀 끝나고 그늘집에서 이 시원한 생막주로 건배를 하며,이 시원한 맛 때문에 골프장에 나온다는 플레이어들도 있죠.후반전을 위하여 건배~~~ 2.3조도 화이팅입니다.
 
 

 
 
 

 
 
단체 활동에서는 너무 잘하려고 하지 말고,따지지 말고,기본만 지키며,경청하며 함께 즐거움에 동참만 하라.
아무런 활동도 하기 싫어하면서 경조사에서만 오고,않오고 따지지 말고~~~ 이 단체에서 내가 꼭 필요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은 하자.
 
 

 
 
 

1,2,3조 조별 우승자 시상식을 하며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에 웃음이 곱절로 나옵니다.
시상식은 김체육부장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늘 건강하게 즐거운 삶의 시간을 걸어가는데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해 주시고,상품과 먹거리를 준비해 주신 충청포럼 부천시 소사체육회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늘 건강과 함께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